가을을 맞이하며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가을을 맞이하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OCH
댓글 0건 조회 671회 작성일 22-09-29 14:23

본문

지난 2-3주간 100도를 오르내리는 불볕 더위가 계속 되었는데, 마침내 더위가 한풀 꺾이고 이제는 제법 아침 저녁으로 쾌적한 날씨에 가을의 정취를 느끼는 계절을 맞이 했습니다.


1. 계절의 영적 의미


가을을 일컬어 독서의 계절이고, 사색의 계절이며, 열매의 계절이라고 합니다. 많은 책 중에서 특별히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열심히 읽고, 기도와 묵상에 힘쓰며, 예수님을 닮는 성숙한 믿음과 인격의 열매, 전도의 열매를 알차게 맺는 계절이 되기를 바랍니다.


2. 창립기념주일


10월 첫 주일(10. 2)은 창립 38주년을 맞는 교회의 생일입니다. 고달픈 이민자의 사회 속에서 세워진 우리 교회는 여러가지 시련과 역경이 있었으나 구름기둥, 불기둥으로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주님께서 피로 값을 치르고 세우신 교회를 더욱 사랑하며 잘 섬길 것을 다짐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 예배와 점심 만찬, 기념 선물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3. 울타리 설치


교회 뒷 파킹 랏 울타리를 새로 설치했습니다. 3개월 전에 길을 달리던 차가 파킹 랏으로 뛰어들어 철제 울타리와 콘크리트 바닥, 큰 쓰레기통, 뽕나무 등을 무너뜨려 큰 피해를 입혔습니다. 울타리가 무너져 파킹랏이 동네 사람들의 공동 쓰레기장 처럼 사용되어 악취가 나고 더럽혀져 있었는데 이번에 새로 더욱 멋지게 울타리가 설치되어 깨끗하고 안전한 공간이 되었습니다. 협력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4. 중보기도


새로 오신 성도님들이 교회에 잘 적응하고, 노년 성도님들이 건강을 유지하며, 병약한 분들이 잘 회복될 수 있도록 기도와 격려를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